더샘,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사전 예약 판매
더샘,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사전 예약 판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13가지 최애 향으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이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 컬렉션은 멤버들의 이름을 딴 제품명은 물론 향도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일시 품절이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전예약은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은 사전 구매자에 한해 9월 말 이후부터 선착순으로 배송된다.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부터 달콤한 바닐라, 반전 매력의 파우더리, 새콤달콤한 프루티, 싱그러운 플로럴 등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13가지의 최애 향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멤버 각자의 향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도 세븐틴 멤버의 이름을 사용했다. 제품은 ▲No.1 바이 민규, ▲No.2 바이 준, ▲No.3 바이 디에잇, ▲No.4 바이 승관, ▲No.5 바이 에스쿱스, ▲No.6 바이 호시, ▲No.7 바이 원우, ▲No.8 바이 우지, ▲No.9 바이 도겸, ▲No.10 바이 디노, ▲No.11 바이 정한, ▲No.12 바이 조슈아, ▲No.13 바이 버논 등 총 13종이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더샘X세븐틴 시그니쳐 퍼퓸’은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최애 향기로 구성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더샘과 세븐틴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