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청사 페스티벌에 큰 호응
나드리 청사 페스티벌에 큰 호응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3.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4만명 운집…유럽 여행권은 안은경씨에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이 남성화장품 `딘클라우`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꼬리에 꼬리를 무는 행운의 청사(靑蛇) 페스티벌` 이벤트가 총 4만여통의 응모엽서가 도착한 가운데 막을 내렸다.



지난 2월 10일부터 지난달 1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 이번 행사는 유럽·동남아 여행권과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 등의 선물이 10개 부문에 걸쳐 총 1천5백 명에게 돌아갔다. 나드리화장품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홈페이지와 연계한 온라인상의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유럽 7박 8일 여행권을 받게되는 `딘클라우` 상은 안은경 씨(충남 당진군)에게 돌아갔으며 동남아 여행권은 김성미 씨(서울 강남구 신사동)가 당첨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날 추첨에는 딘클라우의 광고모델인 탤런트 원빈 씨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모았는데 수많은 엽서를 통해 높은 응모열기와 자신모델로 참여한 딘클라우의 인기를 직접 확인했다.



딘클라우는 나드리화장품이 `피부 인텔리전트`를 지향, 20대와 30대 초반 남성을 타깃으로 푸른 뱀 청사(靑蛇)와 광고모델 원빈을 등장시켜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새해 초 실시한 스키장 이벤트와 이번` 꼬리에 꼬리를 무는 청사 페스티벌` 등으로 시장에서 빠른 성장과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 브랜드다. www.nadri.com">www.nadri.com





기사입력일 : 2001-03-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