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아카데미, 전국 네트워크화
도도아카데미, 전국 네트워크화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3.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원주 본원 연속 오픈…통합 교육시스템 확립


도도아카데미(대표이사 최동규)는 최근 청주와 원주 본원을 연속적으로 오픈하면서 전국적인 네트워크 구축작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청주와 원주 본원 오픈으로 도도아카데미는 서울·부산·대구·대전을 비롯한 전국 주요 15개 도시에 16개 본원을 개원, 전국을 서클화하는 토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국내 토털 뷰티 교육기관으로서의 명성과 위상을 정립해 나가고 있는 도도아카데미는 본원의 확장에도 불구하고 정기적으로 전 본원의 강사진과 관리자 교육의 철저화를 통해 통합된 교육 시스템과 관리 체계를 유지함은 물론 일관된 이미지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나아가 도도아카데미는 지난 99년 중국 북경 도도아카데미 1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국내 학원업계 최초로 베트남에 로열티 계약을 성공시켜 해외 프랜차이즈 1호점을 개원한 바 있다.



이와 같은 공격적인 해외 진출 전략을 통해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상 중인 도도아카데미는 향후 동남아 전역에 도도아카데미를 오픈한다는 계획과 함께 그동안 축적한 전문적인 노하우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토털 뷰티 전문 교육기관으로의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도도아카데미는 지난달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네티즌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기존의 단조롭고 일방적인 컨텐츠에서 방문 네티즌들의 원하는 다양하고 알찬 정보와 볼거리로 완전히 새롭게 변신한 도도아카데미 홈페이지는 쌍방향의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차별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www.dodo.co.kr">www.dodo.co.kr





기사입력일 : 2001-03-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