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바이겐조, 여배우 김태리 뮤즈 선정
플라워바이겐조, 여배우 김태리 뮤즈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하고 새로운 캠페인 공개

 

겐조가 한국의 여배우 김태리를 플라워바이겐조의 모델로 발탁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플라워바이겐조의 탄생 18년인 2018, 새로운 캠페인의 뮤즈로 여배우 김태리를 선정하여 유니크한 광고가 완성됐다. 플라워바이겐조의 강하면서 연약한 독특한 아이코닉 플라워 포피의 감성과 김태리의 강하면서 영감을 주는 여인의 이미지가 인상적인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글로벌에서 단독으로 처음 선공개했다.

샌프란시스코의 자유롭게 걸어 다닐 수 있는 길목을 배경으로 한 이번 플라워바이겐조 영상은 각박해지는 세상에서, 긍정적인 인간 가치인 관대함, 평화, 인간 결속과 아름다움에 대한 축복을 의미하는 메시지를 던져준다.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시도하는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행동, 작은 미소를 통해 느껴지는 파워, 따뜻하면서도 관대함이 느껴지는 기분 좋은 한 편의 영상이 완성되었다.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트릭 게이지는 인형 같은 모습 속 친절하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인물로써 플라워바이겐조의 포피와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김태리를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단순 향수 광고가 아닌 배우로써 더 나은 세상을 위해서라는 캠페인 메세지를 감성적으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정극을 작업하듯, 촬영된 것이 특징인 점을 인터뷰 시간을 통해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