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코스,‘2018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비오코스,‘2018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패키징 디자인 부문 수상 쾌거

 

()코리아나화장품의 ODMOEM 관계사인 비오코스가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2018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코스메틱 패키징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IDEA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약 54개 국가로부터 총 6,401개의 출품작이 전시되었으며,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한 비오코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특색을 디자인 관점에서 효과적으로 표현한 것이 결정적인 수상 요인으로 작용해 세계적 수준의 경쟁력 있는 디자인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패키징 디자인 부문을 수상한 비오코스의 모이스처 바이탈라인 5종은 수분결 피부를 연상시키는 은빛 용기에 생명공학을 통한 아름다움의 실현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담아낸 제품으로, 첨단 생명과학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라는 특색을 잘 살려낸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비오코스 관계자는 향후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해낸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제품과 서비스 등 고객 경험 요소를 유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디자인 활동을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