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리버, 8가지 슈퍼씨드 담은 ‘로스팅발효 라인’
주디스리버, 8가지 슈퍼씨드 담은 ‘로스팅발효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앗 오일 함유 항산화력 높인 스킨케어 라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로스팅발효 라인’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주디스리버 로스팅발효 라인은 엄선한 8가지 슈퍼씨드 씨앗의 진액 오일을 주디스리버만의 저온발효 과학으로 숙성 과정을 거쳐 핵심원료로 사용해 씨앗 본연의 성분을 유지하면서 항산화력을 높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피부에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배제해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단체로부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판정 받은 천연원료에 집중했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 3종은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이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제품 대체 사용 가능한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는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미네랄오일 및 유해한 합성유화제를 배제하고 마카다미아씨드,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줄인 고보습 크림이다.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은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주는 딥클린 오일밤이다.

주디스리버 마케팅 관계자는 주디스리버 로스팅발효 라인은 주디스리버만의 특별한 저온 발효 방식으로 피부는 물론 몸에 좋은 8가지 슈퍼시드를 주 핵심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