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드클리어, 한강 유람선상 축제 벌여
클린앤드클리어, 한강 유람선상 축제 벌여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0.11.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지난 4일 클린앤드클리어 업그레이드 기념 10대 고객 200여명 초청해 선상 파티...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래리 에드워드 티그)은 지난 4일 청소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의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 10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한강에서 `클린앤드클리어 체인지앤드체인지 유람선상축제`를 개최했다.



지난달 신촌과 대학로 강남역, 신천 등지서 개최된 거리행사 응모를 통해 단짝 친구와 함께 선상 축제에 초대된 2백여명의 학생들은 모처럼 마련된 한강의 야경 속 축제에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었다.



이번 선상 축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클린앤드클리어 베이직케어 제품과 더불어 클린앤드클리어의 새 CF 모델 이유정, 황지현양의 소개를 시작으로 무알콜 칵테일 쇼, 언더그라운드 록밴드의 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베스트커플 댄스컨테스트와 베스트 프랜드 사진컨테스트 등 자유롭고 유쾌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해 브랜드 매니저 김태훈 차장은 "이번 행사는 클랜앤드클리어의 새로원진 모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목적도 있지만 그보다는 출시 이래 지나 6년간 10대들만의 전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랑받아온 데 대한 감사으 뜻으로 마련됐다"며 하루만이라도 청소년들이 입시 등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랬다며 그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업그레이드 된 클랜앤드클리어는 훼이셜 포밍 클렌저, 클렌징 토너, 클리어 스킨, 모이스춰 라이져 등 4가지 주력제품으로 베이직케어 제품의 디자인과 성분을 개선시켰다.





▲한국J&J는 지난 4일 청소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의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 10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한 `클린앤드클리어 체인지앤드체인지 유람선상축제`를 개최했다. 사진은 클린앤드클리어의 새 CF 모델 황지현(왼쪽)양과 이유정양.





기사 입력일 : 2000-11-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