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자연 ‘미(米)식’ 여행 성황
한율, 자연 ‘미(米)식’ 여행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2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지난 10월 17일~18일 인천 ‘네스트호텔’에서한율 ‘자연여행’을 7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율 자연여행은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5번째로 진행되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행사로, 한국 자연 속에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올해에는 한율 ‘쌀 진액 스킨’과 제품의 주 원료가 되는, 여주 쌀과 이를 발효시킨 ‘홍국쌀’을 주제로 한율 자연 ‘미(米)식’ 여행 콘셉트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샘킴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한율 홍국쌀 리조또’를 배워보는 샘킴의 쿠킹클래스부터, 쌀을 활용해 악세서리를 만들어보는 D.I.Y 클래스, 찰기 보습을 위한 뷰티클래스 등 고객들이 제품의 주요 원료인 쌀을 다양하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그 외에도 가을밤에 어울리는 재즈 공연과 바비큐 가든 파티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한율 모델 임지연이 참석해 고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임지연은 평소에 애용하는 한율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어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고객들과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율 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이번 한율 자연여행은 건강한 자연원료로 균형 있는 피부를 만드는 우리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미(米)식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고 말하며, “한국 자연의 풍요로움 속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하고, 마음의 여유와 힐링을 얻어갈 수 있는 한율 자연여행이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