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마사지기 브레오 모델 이상민, TV CF 광고
휴대용 마사지기 브레오 모델 이상민, TV CF 광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 날려버린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빚을 갚기 위해 밤낮으로 뛰어다니며 ‘힐링’이 필요한 대세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이상민이,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breo)’의 TV CF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Turn off your stress’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은 지드래곤, 태양 등과 함께 작업해온 한사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상민과 호흡을 맞췄다. 이상민은 피로감을 느끼고 지치는 일상 속의 모습과 ‘브레오’ 제품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묵은 피로를 벗겨내는 ‘힐링’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현장에서 이상민은 브레오의 손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목마사지기, 두피 마사지기를 촬영 내내 실제로 작동시킨 채 촬영에 임했고, 촬영이 계속될수록 “마사지기가 몸을 구석구석 너무 풀어주니까 졸려서 도저히 촬영을 할 수가 없다”며 진심 어린 어려움을 호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이기도 했다. 특히 평소 신발을 애정 하는 이상민은 신발형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브레오’ 발 마사지기의 매력에 푹 빠져 촬영이 중단된 쉬는 시간에도 벗지 않고 ‘힐링 타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이상민을 ‘힐링 스타’로 만들어줄 브레오는 건강, 뷰티를 폭넓게 아우르는 멀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의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로 눈, 목, 머리, 손 등 신체 부위별로 사용 가능한 마사지기 라인을 갖추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 휴대성이 특징이다.

브레오 마케팅 담당자는 “이상민 씨는 광고 촬영 전부터 목 마사지기, 두피 마사지기 등을 일상에서 챙겨 다닐 정도로 실제로 ‘브레오’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며 “사용하는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보니, 일상 속에서 힐링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광고 영상에 담긴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이상민의 ‘애정템’인 브레오 발 마사지기 ‘iShoes’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국 백화점 브레오 매장 및 ‘브레오’ 온라인몰, 제휴몰에서 한정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구매 시에는 정가에서 10%의 할인 혜택 및 추가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iShoes’는 브레오의 손 마사지기나 눈 마사지기 등을 이용하며 만족감을 느낀 소바자들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신발형 제품이다. 기존 거치식 제품과 달리 사용 장소나 자세에 제약이 없어 서서 일을 할 때나 침대에 누워있을 때 등 언제나 사용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브레오’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