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필수템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
면접필수템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면접 첫인상 완성
 

면접 시즌인 10월을 앞둔 취준생들을 위해 코리아나화장품 엔시아에서 면접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피부관리 꿀팁을 소개한다. 면접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하려면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필수다. 배우 오연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되면서 연예인 마스크로 알려진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는 투스텝 마스크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미백 마스크와 물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수분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STEP1은 카메라 플래쉬 부분에 위치한 비타민C 파우더 앰플이다. 이 앰플은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있으나 피부에 닿는 순간 앰플로 바뀌면서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마스크를 붙이기 전에 기미, 잡티 등 고민되는 부위에 누르듯이 발라주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환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카메라 바디 부분의 STEP 2는 피부 고민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맞춤형 마스크가 담겨 있다. 미백 마스크는 오렌지보다 비타민C를 천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카카두 플럼 성분을 함유해 광채 나는 피부 톤을 완성해 준다. 수분 마스크는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물광 효과를 부여해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는 2천 원대로 저렴해 가격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수분 마스크는 피부 탄력을 살려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콜라겐을 추가 함유해 면접 전날 집중 피부 관리 제품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는 가까운 롭스 매장 및 롭스몰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