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썸, 2017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 성료
디썸, 2017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뽑아쓰는 마스크팩 ‘디썸 일일일팩’ 호응 얻어
 

한솔교육(회장 변재용)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디썸(D.SOME) 일일일팩이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주최하는 ‘2017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2017)’참가를 성공리에 마쳤다.

2017년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7 홍콩 한류상품 박람회는 홍콩에 한류와 유망소비재·서비스를 융합 홍보하는 행사로 총 227개사의 바이어가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디썸 일일일팩은 ‘하루 한번 뽑아쓰는 마스크팩’이라는 제품의 차별화된 특성을 활용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대만 등 현지 바이어 및 전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중 홍콩의 유명 파워블로거인 왕홍(網紅) 탐키키는 디썸 홍보부스 방문은 물론, 직접 일일일팩을 체험하고 실시간 방송으로 제품을 소개해 홍콩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솔교육의 디썸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홍콩은 현재 아시아 뷰티 시장의 중심으로, 한국의 다양한 화장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의 화장품 뿐만 아니라, 디썸 일일일팩의 우수성을 알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썸 일일일팩은 지난 6월 대만에서 열린 ‘2017 대만 한류상품 박람회’에도 참가하여 바이어초청 수출상담회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