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녀목란이 선사하는 자연 속 특별한 힐링 여행
천녀목란이 선사하는 자연 속 특별한 힐링 여행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제9기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성료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프리미엄 순환 한방 화장품 ‘자인’이 국내 청정지역에만 자생하는 희귀 꽃 ‘천녀목란’을 찾아 떠나는 ‘제9기 천녀목란 원정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VIP 고객이 함께한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올해 9회째를 맞았다. ‘천녀목란 원정대’는 천녀목란의 서식지인 강원도 치악산 국립공원을 찾아 자인의 대표 미백원료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천녀목란(함박꽃나무)의 자생지를 찾아 직접 관찰하는 코스로 시작됐다. 또한 꽃차 시음 및 뷰티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이 선사하는 힐링의 기쁨을 누리고 천녀목란의 특별한 가치를 재발견하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화학성분 치약 파동 이후 사용하는 제품의 원산지나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수의 여성들에게 자신이 쓰는 화장품의 원료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인증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순환 한방 화장품 ‘자인’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원료인 천녀목란은 우리 땅에서만 피는 토종 목련으로 1년 중 단 한 번 피는 귀한 꽃으로, 공해가 없는 깊은 산속에서만 꽃을 피우며 강원도 설악산과 치악산에서만 자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옛 의서인 <약성론>에서 “살결을 곱게 하며 크림으로 만들어 쓰면 광택이 난다”고 기록할 만큼 피부 미용에 좋은 천녀목란의 효능에 주목, 2006년부터 10여년 간 천녀목란에 대한 끈질긴 연구를 거듭한 결과 국내외 17건의 특허를 획득하며 탁월한 미백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2008년부터 지식경제부장관상,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국제발명전시회 금상을 수상하는 등 그 효능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