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미세버블이 선사하는 촘촘한 클렌징
착한 미세버블이 선사하는 촘촘한 클렌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풍성하고 탄력 있는 거품으로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는 물론, 피부 장벽이 약해져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H 5.48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무스처럼 쫀쫀하고 조밀한 미세거품 입자들이 손과 얼굴의 마찰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 층간 구조인 ‘라멜라 구조’의 사이마다 천연 유래 보습성분들을 채워 넣는 아이소이만의 보습 메커니즘을 적용했으며, 흡수력이 탁월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메마른 피부구조의 틈새까지 수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피부 본연의 수분력과 생명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가 노폐물을 제거하여 가벼운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씻어내고 셀러리추출물, 쌀추출물 등의 식물성분이 영양분을 전달하여 세안 후에도 건강한 피부 보습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최초로 EWG 베리파이드(VERIFIED™)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알러지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입점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는 등 제품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인정받아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