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스야드 레머디스, 미드시즌 세일 온오프라인 진행
닐스야드 레머디스, 미드시즌 세일 온오프라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6일까지 최대 20% 할인, 온라인몰 구매 시 10% 적립금 추가 혜택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따뜻한 봄을 맞아 다음달 16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의 미드시즌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동의 베스트 셀러 와일드 로즈 뷰티밤을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인 프란킨세스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2017 닐스야드 레머디스 미드시즌 세일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점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온라인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및 3만원 이상 무료 배송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한다.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번 미드시즌 세일을 통해 10% 할인가로 구입 가능한 와일드 로즈 뷰티밤은 로즈힙 오일, 제라늄, 보리지, 호호바오일, 로즈마리 등 유기농 원료 함유 99%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보습 및 영양 공급 효과뿐만 아니라 클렌저, 마스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밤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일명 ‘사막의 진주’ 프란킨센스가 함유된 ‘프란킨센스 라인’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이 하루 종일 유지돼 모든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이 바뀌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이 시기에는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며 “이번 미드시즌 세일 기간을 맞아 닐스야드 레머디스 제품으로 봄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