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론칭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론칭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기기와 결합 도입한 신개념 ‘지압 압박 마스크’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지난 1월 15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를 단독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인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국내 최초 지압 압박 마스크로 마스크와 미용기기와의 결합을 도입한 신개념 마스크다.

점점 더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마스크팩 시장 공략에 나선 메디힐은 최신기술이 집약된 기능성 라인으로 8개월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를 탄생시켰으며, 특히 출시 파급력을 높이기 위해 현대 홈쇼핑과 MOU를 체결하고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탄력이 떨어지고 쳐지는 얼굴선에 주목해 마스크팩에 순금이 함유된 칩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시트에 부착된 금칩은 피부의 혈점을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에센스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 피부 리프팅 및 V라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쇄 및 부착특허 제10-1521492호, 제10-1541266호)
마스크 시트는 목화 솜털 100% 천연시트인 고밀착 큐프라 원단을 사용했다. 얼굴 굴곡에 따라 입체적으로 늘어나는 원단인 ‘고밀착 큐프라 원단’은 어떠한 얼굴형에도 잘 밀착된다.

 

한 장당 고농축 앰플 15병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등에도 효과적이며, 11가지 피부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해 더욱 신뢰도를 높였다. 늘어진 턱과 볼의 리프팅 개선 및 미간, 팔자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메디힐은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와 ‘입체 시너지’ 마스크(압박 실리콘 마스크) 1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입체 시너지 마스크는 골든칩 마스크 위에 덮어 사용하면 안면 지압효과를 높여주고, 앰플이 증발하지 않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침투하도록 해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다양한 국내외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메디힐이 약 8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메디힐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단순한 마스크 시트가 아닌 혁신적인 기능적 소재의 마스크팩 개발에 다양한 기능을 지닌 마스크 팩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현대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백화점과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