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장메이크업연합회
분장메이크업연합회
  • 김민경 kimmk93@hanmail.net
  • 승인 2000.01.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천년 맞이 송년행사



사단법인 추진 등 결의



대한민국분장메이크업연합회(회장 강대영)가 주최하고 애리조·저펜케이피·웨딩 21·보비니 캐쉬란이 협찬한 ‘분장메이크업인의 새천년 맞이 송년 행사’가 구랍 28일 팔레스호텔 코스모스 룸에서 메이크업계와 분장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대학·학원 등 교육계 인사 등 각 분야의 메이크업 전문가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린 메이크업인의 이번 송년 행사에는 국민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미용예술아카데미의 강형숙 교수의 ‘자기개발’, 현재 남서울대학 국제 경영학부 교수인 김창호 박사의 ‘21세기 신경영 마인드’라는 주제로 초청 강연이 열려 모인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날 강대영 회장은 “저희 협회가 분장메이크업인을 이끄는 협회로 자리매김하기까지 그동안 협회에 협조를 아끼지 않았던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임원과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했고 “새로운 세기인 2000년에 메이크업의 위상정립과 이에 따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메이크업인의 화합된 힘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강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상반기 중 사단법인 추진 ▲ 지방의 메이크업 수준 향상 ▲지역간 메이크업 세미나 활성 ▲민간자격제도 활성화 등 올해 추진 사업계획을 밝히고 이에 매진해 나갈 것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