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메이크업 컬렉션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메이크업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1.1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연말 준비 위한 홀리데이 아이템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연말 시즌을 한층 더 화려하게 만들어줄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인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메이크업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컬렉션은 코리아나만의 특허성분 쉬머리프트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와 입가의 노화 징후를 케어하여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빛을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오렌지와 핑크 블러셔를 믹싱해 자신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적절히 사용하여 아이라인에 변화를 주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을 살려 세련된 메이크업을 보여준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컬렉션은 펜슬라이너, 리퀴드 라이너 롱래쉬 마스카라, 볼륨 마스카라, 멀티 블러셔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펜슬 라이너는 땀과 피지에 쉽게 번지지 않고 라인과 컬러가 오래도록 유지되는 워터프루프 오토 펜슬 라이너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리퀴드 라이너는 짱짱하고 탱탱한 브러쉬로 그리기 쉬우며 블랙과 펄 브라운 2가지 컬러가 있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롱래쉬 마스카라는 밀착력과 고정력이 우수한 더블 코팅 텍스처가 덧바를수록 속눈썹을 길어지게 한다. 볼륨 마스카라는 트위스트 브러쉬를 통해 숨어있는 짧은 속눈썹까지 모두 컬링하여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꼭 필요한 4가지 컬러가 모두 담긴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블러셔는 코랄, 오렌지, 핑크빛 뺨은 물론 하이라이터로 입체감까지 살려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새롭게 출시한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