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후, 풍성한 헤어의 자신감을 느끼다
16주 후, 풍성한 헤어의 자신감을 느끼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1.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 출시
 

소망화장품이 16주 후면 풍성한 헤어 연출로 자신감을 찾아줄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크리닉 샴푸액’을 출시한다.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과 소망화장품의 독자적 기술력이 만나 탄생된 제품으로, 홍삼 사포닌 성분이 뿌리부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해 풍성하고 힘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 관리는 물론 홍삼 농축액, 하수오 추출물, 당약 추출물 등 6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이 제품은 홍삼 사포닌 성분을 담아 모발굵기 증가, 탈모 방지 효과가 입증된 의약외품으로 식약처의 허가를 받았다. 지난달 국정감사에서 언급되기도 했던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탈모방지 샴푸 821개 중 식약처 임상시험 기준인 '양모제 효력 평가 시험법 가이드라인'에 따른 임상시험을 거친 4개의 제품 중 하나다. 이후 정식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해 출시 일정을 앞당기게 됐다.

소망화장품의 연구 산물인 홍삼 사포닌의 모발굵기 증가 및 탈모방지 효과는 SCI급 논문에 게재, 학술적으로도 효과가 입증됐으며, 의약외품으로 허가 완료 및 16주간의 임상 평가에서도 탈모 증상 개선 효과에 도움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단회 경피투여 독성시험, 안점막자극 시험 및 피부 감작성 시험 등의 독성평가를 완료했다.

홍삼을 원료로 한 한방샴푸임에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플로랄 우디 계열의 향기를 더해 탈모로 고민하는 젊은 사용자들에게도 더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10월 30일부터 소셜 커머스 ‘쿠팡’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전국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