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라비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희망의 하트 메신저’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119캠페인을 위한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희망의 하트 메신저’를 출시했다.

라비다는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캠페인을 통해 백신 연구 및 보급을 위한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를 3년째 후원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비다 119캠페인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판매수익금 중 일부가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망의 하트 메신저’를 주제로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의 지문하트를 담아 디자인 되었으며 하트의 컬러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를 전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거대한 지문 풍선을 타고 파워셀 에센스가 제3국가 어린이들에게 백신으로 전달되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라비다에서는 이번 희망의 하트 메신저 출시를 기념하여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파워셀 에센스 미니 에디션 40ml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이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희망의 하트 메신저’는 라비다 119캠페인을 더 많은 소비자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119캠페인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이 파워셀 에센스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피부도 구하고 전염병으로부터 지구촌 어린이도 구하는 착한 소비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화장품 라비다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을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타입 퍼스트 에센스다. 이 제품은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근원 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