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2014 한국 전자전’ 참가
퓨어힐스, ‘2014 한국 전자전’ 참가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10.2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폴리스 30 스노우 카밍 크림 이목 집중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은 10월 14일부터 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4 한국 전자전’에 참여했다.

올해 45회째를 맞이하는 2014 한국 전자전은 국내외 전자 IT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전자 전시회로 22개국 600여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이 중 ㈜아미코스메틱은 유일한 화장품 부스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미코스메틱은 국가산업융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소비자-기업매칭 융합 신제품 사업화’와 2차 공개품평회 및 산업융합선도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의 자격으로 참가하게 됐다.
또한 퓨어힐스 브랜드의 ‘프로폴리스 90 앰플’이 국책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음에 따라, 이번 전시회에서는 ‘프로폴리스 30 스노우 카밍 크림’을 개발해 국책 사업 과제로서 전시했다.

프로폴리스 30 스노우 카밍 크림은 바이오기술, 화학기술, 우수한 디자인이 융합된 제품으로 고유 특허 기술을 이용해 추출한 프로폴리스 앰플과 최첨단 냉각공법의 독특한 아이스크림 제형이 피부 온도에 의해 녹아 내리며 피부 진정 및 보습, 모공 축소 효과를 주는 수면팩이다. 특수한 제형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제품 품평을 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2014 한국 전자전 참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많은 연구 개발을 통해 참신한 제품들을 출시해 아시아 TOP10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진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skinam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