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화장품, 남성용 시장 맹렬 대시
에덴화장품, 남성용 시장 맹렬 대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2.2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덴화장품(대표 유성열)이 차별화된 고품격 남성화장품 `임페리얼 블루 포맨`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탤런트 이종원 씨를 모델로 한 광고에서는 제품의 도시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소구하는 한편 전문점을 통한 영업영역을 확대 구축하고 있으며 전문점을 보호할 수 있는 덤핑보상제를 실시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임페리얼 블루 포맨은 환경 공해, 흡연, 과음, 만성적인 스트레스 등 피부 내·외적인 유해자극으로부터 남성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과학적인 신처방을 도입한 제품. 모공을 타이트하게 해주는 식물성 피지 컨트롤 성분을 함유, 피부의 탄력 증진과 세균 증식 억제, 모공 수축 효과를 부여해 준다.



또 보습·유연효과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세포를 생성시켜 피부 밸런스 조절은 물론 항상성을 유지하며 보습인자가 피부 보습층 강화, 피부 기능 정상화 등의 기능을 수행해 부드럽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강한 남자의 부드러운 시트러스 향취(탑 노트)와 우디다앰버의 잔잔한 향(베이스 노트)이 조화를 이뤄 도시적인 남성이미지를 강조했다. 임페리얼 블루 포맨(140ml) 세트 구입시 여행용 스킨(50ml), 로션(50ml)이 내장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문의는 02-661-2864.





기사입력일 : 2001-0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