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로얄 골든 스네일’ 4종
한스킨, ‘로얄 골든 스네일’ 4종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달팽이와 캐비어의 신비로운 재생력

 
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의 명가 한스킨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는 고급원료로 알려진 황금 달팽이와 철갑상어의 캐비어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정화해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황금달팽이는 스스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껍질을 가지고 있어 고농도의 뮤신을 생성하기 때문에 상처회복 효과가 뛰어나며, 풍부한 보습성분과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다.

또한, 캐비어 추출물은 탁월한 피부 트리트먼트 역할을 하고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부여하여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는 전 품목 2중 기능성 (미백,주름개선) 인증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 촉촉함을 부여하는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 캐비어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다져주는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로션’, 황금 달팽이 점액 추출물과 골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세럼, 피부결을 촘촘히 채워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한스킨 관계자는 “한스킨은 국내에서는 비비크림의 원조로 잘 알려져 있지만, 스킨케어 라인의 경우 뛰어난 제품력으로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큰 사랑을 받은 지 오래”라며 “이번 신제품은 고급 원료와 한스킨 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소비자는 물론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