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기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선정
제 5기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선정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 “전문적 커리큘럼 운영할 것”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조수경)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제 5기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제 5회째 시행되는 뷰티아카데미는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국가경쟁력의 새로운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서비스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최신트렌드 및 고급기술을 습득하고, 서비스마케팅 및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통해 한국 뷰티서비스산업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아갈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으로서, 사단법인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가 지난 제 3기 뷰티아카데미 교육 사업에 참여한 이래로 3년 연속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는 전국 단위의 피부미용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명실상부 한국의 피부미용영업자 대표 기관으로서 2012년 처음 시행한 제 3기 뷰티아카데미에서는 100명의 수료자를 배출했고, 제 4기 뷰티아카데미에서는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최신 트렌드와 고급 테크닉 교육을 제공함으로서 총 330여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조수경 중앙회장은 “우리 중앙회에서는 20년 이상 현장에서 경험을 쌓은 실무자들을 강사로 선발하여 교육생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하고 보다 나은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매우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많은 준비를 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교육에 참가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피부미용사회는 새로운 수준 높은 강사들을 초빙해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더욱 전문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서 작년과 같이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3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할 목표하고 있다.

한편 중앙회에서 시행하는 제 5기 뷰티아카데미는 7월13일 영남권 교육을 부산에서 시작하여 수도권 9월 14일, 호남권 10월 13일 개강하여 총 5주동안 교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