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5종 출시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5종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4.0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대별로 변화하는 향기 선사

 
‘홀리카 홀리카’는 20대 여성들의 트렌디한 취향에 맞는 아름다운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바디∙헤어 케어 라인,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5종’을 선보인다.

홀리카 홀리카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바디 클렌져’는 여성적이면서도 매혹적인 향기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에 가득 담긴 고보습 퍼퓸 바디 클렌져로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 벤질알코올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4무(無) 안심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바디 로션’은 고혹적인 향기가 자연스럽게 풍겨지면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고보습 퍼퓸 바디 로션으로 몸에 바르는 즉시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타히티 바닐라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탤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변성알코올 등 7무(無) 처방이 특징이다.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헤어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수분 미스트 3종으로 구성되었다.

쟈스민과 일랑일랑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향기를 선사하고 머릿결은 실크처럼 부드럽게 가꾸어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 오일, 파라벤, 탤크 등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저자극 헤어 라인이다.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샴푸는 논(NON)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논(NON) 실리콘 오일의 마일드한 제품으로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자극없이 개운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수분을 공급해 클렌징 후 찾아오는 건조함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에 촉촉함을 지켜주며 여성스러운 향기를 오래도록 지속시켜 매력적인 모발로 가꾸어준다.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헤어 트리트먼트’는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더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리치한 크림 타입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이다. 끝으로 ‘퍼퓸 드레스 미드나잇 글램 헤어 수분 미스트’는 치명적인 향기는 기본, 모발에 뿌리자마자 수분과 영양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게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