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VOV), UV 컷 선 3종 출시
보브(VOV), UV 컷 선 3종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보송한 마무리

 
메이크업 브랜드 VOV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줄 선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선 제품은 선 스프레이 2종과 선 크림으로 용도와 기호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보브 ‘원샷 UV컷 클리어 선 스프레이 SAP50+ PA+++’는 선 스프레이의 최대 단점인 뭉침과 백탁을 완벽하게 해결한 워터 타입의 스프레이로 분사 시에 깔끔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투명 미스트 타입의 선 스프레이 제품이다.

보브 원샷 UV컷 파우더리 선 스프레이는 보브 만의 오일 컷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을 최소화해 땀이 많은 여름철에도 산뜻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시원한 쿨링 감이 있어 장시간 야외활동으로 열 감이 느껴지는 피부에 간편하게 분사하여 진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보브 원샷 UV컷 웻 앤 드라이 선크림 SPF50+ PA+++’는 물기 없는 마른 피부에는 물론 땀이나 물에 젖은 피부에도 밀리지 않고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신개념의 2way 선 크림으로 물이 닿는 워터파크나 레포츠를 즐기는 실외 활동에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특히 선 제품 3종은 SPF50+ PA+++의 강력한 UVA/UVB 자외선 차단 지수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시켜 준다, 보브 선 제품은 전국의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이나 보떼에서 만날수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