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CF 공개
더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CF 공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90도까지 각도조절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지드래곤과 서예지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CF 풀버전을 공개 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CF는 각도조절이 되는 마스카라는 독특한 제품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90도’라는 키워드를 독특하게 풀어냈으며, 지드래곤과 서예지의 모습과 함께 90도 마스카라의 제품 외형과 사용 모습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지드래곤과 서예지의 환상 호흡과 세련되고 우월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샘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CF는 페이스북 공개를 시작으로 유튜브 및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3월 20일 정식 온에어 됐다.

더샘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는 국내 최초로 90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로 손목을 꺾지 않아도 쉽고 편하게 컬링·볼륨∙롱래쉬를 연출해주는 독특한 제품이다.

이러한 독특한 제품 특징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매거진 코스모캠퍼스 에디터가 뽑은 3월 신제품 메이크업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더샘 관계자는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가 더샘의 2014년 봄 히트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광고상품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직 더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쇼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