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리윙크, 내추럴 타입 속눈썹 4종 출시
돌리윙크, 내추럴 타입 속눈썹 4종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길이감 부여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가 자연스러운 길이감과 볼륨감의 부여로 보다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신제품 인조 속눈썹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인조 속눈썹은 윗 속눈썹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No.18 내츄럴 걸리와 No.19 스위트 레이디, No.20 글래머러스 돌 3종과 아래 속눈썹인 No.21 시크릿 걸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조 속눈썹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돌리윙크 아이래쉬 No.18 내츄럴 걸리는 전체적으로 길이가 짧으면서 다발이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돼 있어 마스카라를 바른 듯 깔끔하고 길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며, 돌리윙크 아이래쉬 No.19 스위트 레이디는 내추럴 롱 타입으로 얇은 모와 뒤로 갈수록 길이가 더욱 길어지는 디자인이 속눈썹을 연장한 듯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하프 타입의 속눈썹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No.20 글래머러스 돌은 눈꼬리 부분에 볼륨감을 부여해 손쉽게 귀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아래 속눈썹 제품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No.21 시크릿 걸’은 모의 뿌리 부분으로 갈수록 색상이 진해져 본인의 속눈썹과 잘 어우러지면서 더욱 풍성한 느낌의 아래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돌리윙크의 인조 속눈썹은 뷰티팝 등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일부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www.beautip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