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쌍떼 매직겔마스크 론칭방송 매진
라쌍떼 매직겔마스크 론칭방송 매진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제닉의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가 지난 9일, 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국가대표 마스크팩 제조업체 제닉은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또 한번 마스크팩 분야의 강자 자리를 확고히 했다.

라쌍떼는 약 100여개의 에스테틱, 스파, 뷰티살롱에서 사용되는 전문 브랜드로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팩’은 스파의 VVIP 프로그램에서 실제로 사용중인 고 품격 마스크팩으로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선택한 에스테틱 마스크팩인 만큼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에스테틱, 스파, 뷰티살롱에서 스킨케어를 받고 싶어도, 시간이나 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에스테틱의 프라이빗한 스켄케어를 집에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2014년 최신상 슈퍼 하이드로겔 마스크라 불린 만큼 파워풀한 제품력도 주목할 만 하다.

피부온도에 반응해 녹아, 시간이 지날수록 투명해 지는 신 개념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제닉만의 특허기술 2가지를 집약해 겔 속안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반응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스크팩의 색상이 변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감을 높이는 것이 이 제품의 기술적인 특징이다.

또한 홈쇼핑 사상 최대용량으로 마스크팩 한 장에 고농축 에센스 한 병을 다 넣었을 만큼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지지체가 벌집형태로 되어 있어 밀착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준다.

특히, 팔자주름개선 등 파워 리프팅 3가지 임상완료,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파워 톤업 3가지 임상완료, 120시간 보습 지속력등 파워 보습 3가지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파워풀한 3+3+3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는 검증된 성분과 포뮬러를 적용해 고급 에스테틱, 스파 등에서 사용할 만큼 런칭 전부터 많은 화제를 일으켰으며, 이 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www.genic21.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