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올 봄 메이크업 룩 공개
클리오, 올 봄 메이크업 룩 공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 ‘어퍼 메이크업’ 테크닉 선보여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모델 산다라박의 봄 시즌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화사한 파스텔 컬러 아이라인으로 봄 무드를 한껏 살린 이번 메이크업 룩은 클리오의 신제품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파스텔 어퍼 라이너’를 활용한 3가지 ‘어퍼 메이크업(UPPER MAKE UP)’ 테크닉을 보여주고 있다.

눈두덩이가 좁고 옐로 베이스의 피부톤이 주를 이루는 한국 여성들의 눈매에도 화사한 파스텔 컬러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어퍼 메이크업’은 블랙 아이라인을 그리고 그 위에 민트, 퍼플, 핑크 등 파스텔 컬러 아이라인을 덧그리는 메이크업 테크닉이다.

어퍼 메이크업 테크닉을 이용하면 화사한 파스텔의 컬러감을 살리면서도, 블랙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보정해 눈두덩이 부어보이거나 답답해보이지 않는다.

특히 파스텔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함으로써 여리여리하고 연약한 무드가 아닌, 세련되고 엣지있게 파스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번에 산다라박이 연출한 3가지 메이크업 스타일은 아이라인 무드와 스타일에 따른 ‘어퍼 메이크업’으로, 블랙 라인과 밀착된 민트 라인으로 강렬한 컬러 컨트라스트로 인해 세련된 눈매가 연출되는 ‘초밀착 어퍼 메이크업’, 이중의 블랙 라인 사이에 퍼플 컬러 라인 연출로 고양이 같은 도도한 눈매를 완성하는 ‘오픈 앵글 어퍼 메이크업’ 그리고 과감한 블랙 라인 뒤에 살짝 보이는 숨겨진 핫핑크 라인으로 시크한 무드가 완성되는 ‘1mm 히든 어퍼 메이크업’이다.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어퍼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또렷한 눈매와 함께 은은한 컬러감이 느껴지는데, 이때 자연스럽게 눈을 움직이거나 깜빡일 때 화사한 컬러 라인이 순간순간 드러나면서 신비롭고 페미닌한 무드가 더해진다”고 말하며 “블랙과 컬러 아이라이너만 있으면 자유롭고 다양한 어퍼 메이크업 스타일을 얼마든지 연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www.club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