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 런칭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 런칭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에스테틱, SPA,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마스크 팩의 색상이 변한다?

그 동안 상상으로만 가능했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졌다. 

국가대표 마스크팩 전문기업, 주식회사 제닉에서 런칭한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마스크팩 부착 후,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마스크의 색상이 변하는 정말 마술 같은 마스크 팩이라는 게 제닉 측의 설명이다.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는 스킨 케어의 모든 단계를 단 한 장의 마스크 팩에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마스크 한 장에 고스란히 담긴 특별함은 어떤 것일까? 

우선, 일반적인 에센스 1병 이상에 들어가는 유효성분을 매직 겔 속으로 몽땅 옮겨 놓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에센스 액을 피부에 흡수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동안 여타의 마스크 팩과는 차별화 된 점이기도 하다. 

또한 피부온도에 반응하는 수용성 하이드로겔의 특화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에센스 액이 흘러내리거나 마스크 팩 부착 시 활동에 제약이 있는 것이 아니다.

제닉만의 특허기술로 만든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활동에 제약이 없는 것은 소비자가 꼽은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이기도 하다.

 게다가 이런 차별화된 기술력이 하나 더 있다.

시간이 경과할수록 마스크의 색상이 변화되는 가변성 제품으로 이 기술력 역시 제닉만의 특화된 특허기술인 것이다.

 마스크 팩 부착 후 시간이 지날수록 말캉말캉한 겔 타입의 유효성분이 피부온도에 반응하여 피부 속으로 흡수됨과 동시에 마스크의 색상이 변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유효성분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더 해 주는 것은 물론 재미와 신뢰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하나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에 특별함을 더 해주는 마지막 비결은 바로 수분뿐 아니라 유분까지 함께 잡아준다는 점이다.

 보통 일반적인 마스크 팩은 피부의 수분을 보충해 주거나 수분 유지에 초첨을 맞추는 데 반해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는 수분은 물론, 유분 까지 동시에 케어 해 준다.

 피부의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주기 때문에 실제로 매직 겔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보습력을 보충함은 물론이고 촉촉한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 시켜주는데 그 특별함이 바로 이 때문이다.

 에센스 한 병이 통째로 들어있는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는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은 기본으로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성분은 배제하는가 하면 최장보습유지, 멜라닌 색소 감소 도움 등 10가지 임상실험을 통과 한 그야말로 스마트한 마스크 팩이기도 하다.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는 마스크팩 전문기업 주식회사 제닉의 전통 있는 뷰티스페셜리스트 브랜드인 라쌍떼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 달 9일 GS 홈쇼핑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며 고급 SPA,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