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희망날개 달기 운동 진행
제닉, 희망날개 달기 운동 진행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사업장 대상 2014년도 장학금 수여식 열어

 
3,000억원 홈쇼핑 판매신화를 이루며 ‘1초에 한 개’ 꼴로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스크팩의 강자, 주식회사 제닉은 오는 28일 ‘2014년도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한다.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펼치며 중소기업으로는 드물게 문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제닉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논산에 위치한 생산공장인 제닉 논산사업장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키로 했다.

평소 나눔과 봉사는 기업의 역할임을 강조하고 있는 유현오 대표의 제안으로 작년부터 시행된 장학금 제도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어 일용직 근로자를 포함한 논산사업장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총 10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2014년도 장학금 수여식’은 장학금 전달 후 10명의 장학생들과 함께 논산 사업장을 견학하는 한편 함께 점심식사를 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1초에 한 개 꼴로 판매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제조 기업인 주식회사제닉은 명실공히 마스크팩 세계 No.1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마스크 시장에 이바지했으며 마스크팩 생산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