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VOV) 스판 마스카라 출시
보브(VOV) 스판 마스카라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판 익스텐션 포뮬러로 9등신 속눈썹완성

 
메이크업 브랜드 VOV는 늘씬하게 쭉쭉 길어지는 혁신적인 스판 익스텐션 포뮬러로 우월한 9등신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보브 스판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9등신 속눈썹 스판 3 SYSTEM이 적용돼 혁신적인스판 익스텐션 포뮬러가 매끈하게 길어지는 우월한 9등신 속눈썹을 만들어주며, 화이버래쉬의 뭉침과 끊임을 해소한 스판래쉬와 속눈썹 각선미를 살려주는 C컬 브러쉬가 하루종일 볼륨이 풍부한 속눈썹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판 마스카라와 함께 스판 라이너도 함께 출시가 됐으며, 우수한 탄력의 라이너의 스판팁이 피부의 밀착력을 도와 매끈하고 세밀한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스판 홀더가 용기가 부착 돼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손 떨림이 없이 라인을 그릴 수 있어 깔끔하고 엣지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보브 새모델 클라라는 함께 촬영한 스판 마스카라 TV 광고가 3월 중에 소개 될 예정이다.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등 운동을 즐기는 클라라는 이번 스판 마스카라를 통해 무결점 9등신 몸매를 자랑했으며, 장시간 촬영에도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지친 내색 없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