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 출시
더샘,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 3총사 부여하는 탄력∙주름∙영양 케어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뉴질랜드산 흑전복에서 추출한 ‘흑전복 콜라겐’과 ‘마린 콜라겐’을 함유한 탄력∙주름∙영양 케어 라인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을 출시한다.

더샘의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은 ‘흑전복’과 ‘모자반’, ‘해삼’ 등 바다 3총사에서 추출한 탄력과 주름, 영양 성분을 담아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콜라겐이 풍부한 ‘흑전복’에서 추출한 ‘흑전복 콜라겐’과 ‘마린 콜라겐’이 결합된 ‘흑전복 마린 콜라겐’을 담아 뛰어난 탄력과 보습을 부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한 바다의 스태미너 해초 모자반 추출물과 바다의 인삼으로 불리는 해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청정 뉴질랜드 바다에서만 서식하는 흑전복은 콜라겐과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탄력과 보습력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결과 안색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은 총 4종으로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주는 고영양 탄력 토너, 피부 밸런싱과 컨디션 향상을 도와주는 고영양 탄력 에멀젼, 처진 피부결을 채워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영양 탄력 세럼과 풍부한 영양과 탄력감을 부여해주는 고영양 탄력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흑전복 마린 콜라겐이 60% 함유된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크림’은 고농도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볼륨감을 부여하며 영양 크림 제형으로 건강하게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샘의 신제품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thesaemcosmet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