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2014년 시무식 개최
한국화장품 2014년 시무식 개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1.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상히트상품 육성 및 영업마인드 고취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은 1월 2일 본사 및 계열사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시무식을 거행하며 히트상품 육성을 통한 매출확대와 흑자경영 달성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용준 대표이사는 시무식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 회사를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주신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2014년을 한국화장품과 글로벌에코 더샘이 미래의 재도약을 위한 혁신의해로 삼고 매출목표 달성에 모든 역량을 집중 나갈 것을 당부한다”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더 나은 2014년을 위해 사업구조 안정화와 재도약 기반의 마련을 위한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 개발에서 마케팅에 이르는 전 부서 모든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힘을 모아 히트상품을 육성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지난 반세기의 역사와 새로운 50년의 시작이라는 기로에서 당연하게 여겨졌던 모든 것들을 다시 고민하고 판단해 혁신해 나갈 것을 다짐한 한국화장품은 시장환경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두가 오너쉽의 마인드로, 영업의 마인드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이 대표는 "한국화장품이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는 역사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현장에서 함께 뛰며 노력해 모두의 성과가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