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세이브더칠드런 기부금 전달
이니스프리 세이브더칠드런 기부금 전달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2.1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일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대표 안세홍)는 ‘2013년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한 기부금과 물품을 국내빈곤아동에게 전달하기 위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니스프리는 2013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 5천 7백만원과 아이들이 소원하는 선물 중 문화상품권 1,000매, 자전거 30대, 기타 20개를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하기로 했다.

올해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You are the Santa’ 온라인 이벤트 함께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You are the Santa는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소원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기만 하면 이니스프리의 특별한 산타가 되게 되고, 영상을 공유한 산타의 수만큼 아이들의 소원도 더 많이 이루어 지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동참한 이니스프리 산타는 11월 25일 오픈 이후 5일만에 50만 명을 돌파하며 10만명 이상의 산타 탄생시의 선물인 문화상품권 1,000매와 30만명 이상 시 자전거 30대를 비롯 50만명 이상 시의 통기타 20개 등 약속된 물품이 모두 다 전달 될 예정이다.

기부금 및 물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빈곤아동 성장발달을 위한 통합지원 프로그램인 Change The Future사업을 후원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들의 통합 지원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고 있는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연말 소외된 이웃들과 기부를 통해 사랑을 나누고 따뜻한 행복을 전하자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 이니스프리 대표 캠페인이다.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할 때 마다 제품 당 500원의 수익금이 적립돼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된다. 매년 이니스프리만의 향을 담은 디퓨져와 캔들을 비롯해 다채로운 구성과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