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프린세스 하우스 오픈
에뛰드하우스, 프린세스 하우스 오픈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2.0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 퍼레이드·시향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린세스 무드’를 구현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프린세스 하우스>를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10월 최초로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에 힘 입어 공주의 성을 연상시키는 복층 구조 인테리어에 프린세스 무드를 더욱 가득 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프린세스 하우스를 명동 중앙로에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하우스는 모든 여성이 마음 속으로 꿈꾸는 프린세스에 대한 동경을 공간 전체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고객 체험 공간이다.

프린세스 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즐기며, ‘프린세스 존’에서 티아라, 공주 가면, 드레스 등을 착용하며 직접 프린세스가 될 수 있다.

또한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신비로운 판타지 거울과 샹들리에 등 각종 조형물로 구성된 인테리어는 에뛰드하우스만의 ‘프린세스 무드’를 극대화하며 많은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프린세스 하우스>는 1, 2층의 복층 형태에 체험 위주의 특별한 존들로 구성됐다.

1층은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프린세스 감성을 충족할 수 있는 공간이다.

2층에는 고객들이 직접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티아라와 가면을 착용하며 프린세스 가면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린세스 존’과 프린세스 하우스에서만 통용되는 새로운 주화인 ‘핑크코인’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핑크뽑기 체험존 프린세스 스토리를 환상적으로 표현한 판타지 미러존 등으로 꾸며져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프린세스 하우스 오픈을 기념, 12월 6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3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된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드 토일렛’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