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화장품 온라인 사업 확대 나선다
LG생활건강, 화장품 온라인 사업 확대 나선다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1.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 뷰티 플랫폼 ‘뷰티앤써(BEAUTY N’SER)’오픈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온라인 쇼핑을 통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확대되는 추세에 따라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프리스티지(Prestige)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Social Beauty Platform) ‘뷰티앤써’(BEAUTY N’SER)’를 신규 오픈하고 화장품 온라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이 이번에 새로 오픈한 뷰티앤써’는 커뮤니티가 결합돼 구매가 활성화되는 소셜 뷰티 플랫폼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생생한 뷰티 제품 정보와 고객들의 구매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뷰티앤써는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오휘, 후, 숨, 빌리프, 다비, 까쉐, 프로스틴은 물론 해외 백화점 브랜드, 그리고 향수, 헤어케어, 이너뷰티 제품도 함께 입점시켜 한곳에서 다양한 백화점 브랜드를 비교하며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토털 뷰티 온라인 종합몰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지인에게 자신의 ID를 알려주거나 뷰티앤써의 제품이나 리뷰 링크를 공유하고 친구가 해당제품을 구매하면 본인과 지인에게 각각 구매 금액의 5%씩 총 10%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뷰티 앰배서더(Beauty Ambassador)’ 제도를 운영한다.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 관련 다양 유용한 정보와 N’MAGAZINE, O/X, N’REVIEW, N’BOX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생생한 뷰티 제품 정보와 고객들의 구매경험이 공유된다.

N’MAGAZINE 메뉴에 접속하면 다양한 국내 유명 잡지의 뷰티관련 최신기사를 볼 수 있고 피부관리 및 메이크업 방법을 담은 다양한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O/X와 N’REVIEW 메뉴에서는 인기 제품에 대한 지인들의 투표결과와 생생한 리뷰를 볼 수 있어 본인에게 맞는 제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N’BOX 메뉴는 커뮤니티 서비스에 참여해 획득한 활동포인트를 활용해 본인이 원하는 샘플을 자유롭게 골라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EVENT 메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공지한다.

이밖에 페이스북의 개인 페이지처럼 본인만의 뷰티 노하우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고객 맞춤 개인화 페이지 마이룸 메뉴도 제공된다. 마이룸을 통해 블로그처럼 글을 작성할 수도 있고 커뮤니티에서의 본인의 활동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Follow 기능을 통해 지인의 마이룸을 방문해 지인의 커뮤니티 활동이나 구매경험을 서로 공유할 수 있으며 활동에 따라 활동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혜택을 돌려주는 뷰티 앰배서더 제도 활성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뷰티 앰배서더 제도를 LG생활건강만의 차별적인 온라인 사업모델로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다. www.beautyns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