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화장품, 창립 29주년 기념 행사 개최
참존화장품, 창립 29주년 기념 행사 개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1.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 좋은 화장품’을 위한 참존의 29년 역사 감동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이 창립 29주년을 맞이했다.

참존화장품은 11월 20일 창립 29주년을 맞아 하루 앞선 19일 대치동 본사 사옥에서 그룹사 임원 및 참존화장품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1984년 11월 20일에 설립된 참존화장품은 ‘품질 우선주의’를 추구하며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참존 기술원과 원주 공장을 통해 국내 몇 안 되는 대형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클린싱워터를 개발하는 등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제품 생산에 주력해 청개구리 신화를 창조해왔다.

이날 참존 김광석 회장은 창립 29주년 기념사를 통해 “29년 동안 수 많은 고비가 있었지만 당당히 이겨내고 지금의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참존 가족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제 글로벌 참존을 목표로 세계 속으로 더 크게 비상할 일만 남았다” 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특별 시상식과 더불어 임직원이 준비한 김광석 회장의 깜짝 생일파티가 이어져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한편 참존 화장품은 여성들의 피부뿐 아니라 부인암에도 관심을 갖고, ‘한국부인암 재단’을 발족해 해마다 여성 건강걷기대회 협찬 등을 통해 여성 건강증진에 힘써왔으며 최근 ‘아름다운 가게’ 기부 및 필리핀 태풍피해 성금 전달 등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