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화장품 위해평가 국제 워크숍 개최된다
2013 화장품 위해평가 국제 워크숍 개최된다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0.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성분 안정성 평가의 국제화 모색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원장 왕진호)과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사)한국에프디시법제학회가 주최하는 ‘2013 화장품 위해평가 국제워크숍’이 11월 7일 더케이서울호텔 한강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은 ‘해외의 화장품 원료 노출 평가 사례 연구 결과(Altamira, LLC Dr. Chihae Yang)', '미국의 최신 화장품 원료 안전성 평가 결과(CIR, Dr. Bart Heldreth)’ 등의 주제발표와 단국대학교 김규봉 교수의 ‘국내 화장품 위해평가 연구결과 발표’, 성균관대학교 이병무 교수의 ‘다빈도 원료 22종의 화장품 원료 안전성 평가 사업결과’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왕진호 원장은 초대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은 비약적으로 성장해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화장품 수출이 수입을 초과해 무역흑자의 시대를 열기도 했다”며 “이에따라 우리 평가원은 식약처와 화장품 업계의 위해평가에 대한 이해의 눈높이를 맞추고 화장품 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11월 1일까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의 홈페이지 알림자료마당→교육세미나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기타문의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031-372-1326)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