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블랙비 꿀렌징’ GS홈쇼핑 론칭
한국화장품 ‘블랙비 꿀렌징’ GS홈쇼핑 론칭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0.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채영의 꿀찬피부 비결공개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은 건조한 가을철 진정한 ‘꿀피부’를 위해 꿀을 모티브로 한 클렌징 ‘블랙비 꿀렌징’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클렌징과 꿀팩을 하나로 합친 블랙비 꿀렌징은 립앤아이리무버, 클렌징오일, 클렌징티슈, 클렌징폼, 클렌징워터의 기능을 모은 제품이다.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을 따로 닦아낼 필요없이 단 한번의 간편한 세안이 가능한 블랙비 꿀렌징은 첨가된 꿀팩 기능으로 프리미엄 마사지샵에서 에스테틱을 받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실제로 강남의 모스파에서는 꿀팩과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꿀렌징을 사용하고 있다.

블랙비 꿀렌징의 ‘블랙비’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 서식하는 색깔이 검은 벌이다.

블랙비는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천연 원료를 만들어내는데, 그 중 ‘프로폴리스’는 실제 얻을 수 있는 꿀의 양에서200분의 1인 0.1Kg밖에 얻지 못하는 귀한 성분이다.

유기물과 미네랄이 함유된 프로폴리스는 피부보습, 노화방지, 항산화작용을 해 피부에 효과를 부여한다. 블랙비 꿀렌징에는 이 프로폴리스와 뉴질랜드에서 자라는 마누카 꽃으로부터 추출해 만든 마누카꿀, 로얄젤리추출물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 성분 면에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세수를 하면 할수록 당기지 않는 보습 클렌징 꿀렌징은 여배우 한채영의 ‘꿀피부’ 비결로도 손꼽힌다. 피부 결 사이사이를 딥클렌징함과 동시에 블랙비 프로폴리스, 마누카꿀, 로얄젤리 추출물 등이 피부 보습과 윤기를 해결한다.

한국화장품 박정은 브랜드매니저는 “블랙비 꿀렌징이 오랜 시간 두꺼운 메이크업을 지속하는 배우들에게도 클렌징 기능, 보습 효능이 검증된 셈” 이라고 말했다.

한채영의 블랙비 꿀렌징은 10월 10일 오후 3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됐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