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완성하는 ‘프로:뷰티’ 론칭
손쉽게 완성하는 ‘프로:뷰티’ 론칭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7.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카 홀리카 틴티드 루즈&펜슬 틴트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프로의 도움 없이도 손쉽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프로:뷰티’ 라인을 론칭, 첫 신제품으로 트렌디한 컬러감을 지닌 고퀄리티의 2가지의 립 메이크업 제품인 ‘프로:뷰티 틴티드 루즈’와 ‘프로:뷰티 펜슬 틴트’를 출시한다.
 

먼저 ‘프로:뷰티 틴티드 루즈’는 틴트와 글로스, 립스틱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하는 ‘3 in 1’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틴트처럼 오래오래 생기 있는 컬러가 지속되며 글로스 같은 촉촉한 윤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립스틱의 장점인 선명한 발색까지 선사한다.

컬러 또한 연한 밀키 컬러부터 자연스러운 중간컬러, 화사한 비비드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전반적으로 컬러의 채도가 높아 트렌디하고 톡톡 튀는 느낌의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향에 민감한 립 메이크업 제품임을 고려한 ‘은은한 장미향’ 또한 매력적이다.
‘프로:뷰티 펜슬 틴트’는 얇고 가볍게 입술에 피팅되는 제품으로 물을 마셔도 자국이 남거나 지워지지 않을 만큼 강한 지속력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기존의 깎아서 쓰는 펜슬 타입 메이크업 제품의 번거로움을 없애 돌려서 사용하는 오토 펜슬 타입인데다, 전용 샤프너까지 내장해 그때그때 세밀한 립 표현을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밀키 톤부터 중간 톤, 핫 트렌드인 비비드 톤까지 총 8가지로 출시되는데 컬러가 선명하고 또렷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펜슬 타입의 제품이라 액상 틴트에 비해 양 조절에 용이하므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틴트, 립스틱, 립라이너,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제품인 것도 ‘프로:뷰티 펜슬 틴트’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www.holicho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