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심플리퓨어' 론칭
코리아테크 '심플리퓨어' 론칭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6.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 스킨 미라클 BB크림 선보여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심플리퓨어(Simply Pure)’를 런칭하고, 알로에 베라 등 천연 성분을 담은 ‘트루 스킨 미라클 BB크림(True Skin Miracle B.B Crème)’을 선보인다.

‘트루 스킨 미라클 BB’는 화장품 성분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유기농 인증 알로에 베라 성분이 52.8%가 함유되어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주며, 손상된 피부의 상처치유 및 진정작용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타르색소, 석면, 인공 향료, 등의 화학 물질의 사용을 철저히 배제하고, 에코서트(ECO CERT)인증을 받은 편백수, 천연 호호바 오일 등을 첨가하여 안전하고 자연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화장품 속 화학 성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피부에 해로운 성분을 배제하고 유기농 자연 성분으로 채운 미라클 BB크림으로 기적같은 피부 힐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루 스킨 미라클 BB’는 현재 코리아테크 VIP 라운지인 라베르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홈페이지와 오픈 마켓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110년 전통의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Sodastream), 40년 전통의영국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Astonish), 6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옷걸이 마와(MAWA), 60년 전통의 스위스 명품 핸드블렌더 바믹스(bamix) 미국 유기농 천연화장품 닥터알카이티스(Dr.Alkaitis) 등 오랜 역사를 가진 해외 명품 제품들을 국내에 수입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