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뷰티산업 박람회 '성료'
대한민국 뷰티산업 박람회 '성료'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4.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뷰티산업 신제품, 트렌드 총집결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회장 조수경)가 주최하는 2013 제 25회 대한민국 뷰티산업 박람회가 4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조수경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25회째 치르는 피부미용산업박람회는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뿌리이며, 줄기이며 기둥이었다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의 뷰티산업에 대해서 정부를 비롯한 지자체에서도 아주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피부미용전문제도를 입법을 통해서 성취시킨 저로서는 정말 흐믓하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피부미용영업자단체로서 끊임 없이 정부, 또는 입법기관과 논의해 피부미용산업이 국제사회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식에서는 보건복지부 장관상, 서울시장 표창, 전국공중위생단체협의회 회장상 등의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53개의 에스테틱 브랜드, 기자재, 피부미용기기업체들이 참가해 신제품과 각종 뷰티관련 트렌드를 소개했으며 행사기간 동안 방문한 4600여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박람회와 더불어 진행된 2013년 상반기 위생교육에는 3천800여명의 피부미용업주가 참석해 소양교육, 공중위생 관리법, 경영학, 기술교육 부문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www.kocca.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