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공략 역량 집중”
“해외시장 공략 역량 집중”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1.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ㆍ유통ㆍ마케팅 공격적 운영…매출 1000억원 목표

 
참존화장품이 지난 2일 대치동 사옥에서 참존 모터스, 참존 오토모티브를 포함한 ㈜참존 그룹의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시무식 행사를 가졌다.

김광석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 한해는 내수와 수출의 비율이 대등할 정도로 수출에 집중적으로 역량을 다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너가 직접 해외 영업을 진두지휘하게 됨으로써 세계시장을 개척하는 데 있어 직원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게 됐다.

참존화장품은 지난 해 천만불 수출의 탑이라는 성과를 달성하며, 특히 한국 장업계에 새로운 대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에 2013년에는 기초화장품만을 개발해 온 품질력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부터 유통,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보다 공격적이고 집중적인 전략을 시행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참존화자품만의 차별성과 ‘세계 제일의 명품을 만들겠다.’는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중국에서 또 다른 청개구리 신화를 써 나갈 계획이다.

29년 동안 기초화장품 개발의 외길만을 걸어오며 혁신적인 제품과 경영전략으로 참존화장품을 이끌어온 김광석 회장의 행보는 세계 경제 악화 속에서도 2013년 매출 천억 돌파라는 목표 실행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K-뷰티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화장품의 위상을 한층 올리기 위한 의지를 표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시무식에서는 참존화장품 뿐만이 아닌 참존 모터스, 참존 오토모티브를 비롯한 ㈜ 참존 그룹의 전 계열사가 하나되어 그룹의 성장과 상생을 위해 개개인의 역량과 열정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www.charmzo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