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서인영 효과 대박 예감
코리아나화장품, 서인영 효과 대박 예감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2.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핏’론칭 전 쇼케이스에서 4000여개 매진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 브랜드 ‘엣지핏(Edgefit)’이 지난 14일 GS홈쇼핑 리얼뷰티쇼 쇼앤쇼 방송에서 판매 시간 25분동안 준비수량 4000여 개가 모두 매진됐다.

단 25분간 이루어지는 론칭 전 쇼케이스 형태로 정식 론칭 전부터 매진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다. 본인 이름을 건 브랜드이다 보니, 제품의 품질력과 케이스 하나의 디테일까지도 신경을 많이 쓰긴 했지만 론칭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있을 줄은 몰랐다는 것이 서인영측의 후문이다.

신제형 쿠션형 멀티컬러 섀도우 20색으로 이루어진 엣지핏 ‘매직 컬러쇼케이스’ 정식 판매가는 12만8000원이나 45% 이상 할인된 6만99000원에 판매됐으며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와 브러쉬 4종세트를 포함해 더욱 실속 있는 구성으로 인기를 얻었다. 특히 아이, 립, 치크 메이크업을 한꺼번에 실현할 수 있는 5 in 1 제품이며 자석형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 케이스로 구성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직 컬러쿠션은 신개념의 모이스처라이징 겔 성분이 함유된 쿠션 타입의 멀티컬러 섀도우로 말랑하고 폭신한 텍스춰로 촉촉하면서도 윤기있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기존 파우더 타입 색조제품의 가루날림과 크림 타입 제품의 끈적임을 보완하여 촉촉하고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미니화장대 컨셉의 메이크업 박스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도트무늬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특히 연말 모임이 많은 12월의 경우 휴대용 키트 활용성이 높고 20여 색상으로 매일 색다른 컨셉의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판단된다”며 “앞으로도 뷰티아이콘 서인영과 시즌별로 다양한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케이블방송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서인영이 직접 엣지핏에 대해 소개했으며, 정식 론칭 방송은 20일 11시5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70분간 진행됐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