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2012 ‘좋은사람 페스티벌’ 개최
하이리빙 2012 ‘좋은사람 페스티벌’ 개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12.1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직급 인정식 등 화합의 장 마련

 
하이리빙(대표이사 민창기)이 2012년을 마무리하고 2013년을 맞이하기 위한 ‘좋은사람 페스티벌’을 지난 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했다.

하이리빙은 2012년 동안 이룬 성과를 함께 나누고 2013년 새로운 힘찬 도약을 준비하는 의미로 상생, 믿음, 사랑, 감동 그리고 나눔의 5가지 테마로 좋은사람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6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업체와의 상생’과 ‘회원의 가족사랑 이야기’, ‘사회공헌활동 소개’ 등을 시작으로 하이리빙의 신규 화장품 ‘떼즈블랑 브랜드 론칭식’과 사업자들의 ‘신규직급 인정식’, 그리고 하이리빙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생활책임주의 선언식’ 및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신제품 떼즈블랑 브랜드를 선보였다. 떼즈블랑은 스페인어로 얼굴을 뜻하는 ‘TEZ’와 프랑스어로 하얀, 흰색을 의미하는 ‘BLANC’의 합성어로 맑고 하얀 본래의 피부를 되찾아 드리겠다는 하이리빙의 의지가 담긴 이름이다. 떼즈블랑은 Natural, Medical, Fresh 세가지 콘셉트을 기본으로 천연추출물인 해초파우더, 비자오일, 병풀 추출물, 황금 추출물, 에키네시아 추출물, 제주의 순수 산소수 등 천연원료를 사용했으며 특허 받은 비목나무 추출물은 미백에 효과가 있다.

특히 떼즈블랑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단계별 피부관리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1단계로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안전하게 제거하고 본연의 아름다운 피부가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페이스 오프라인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2단계로 맑고 투명한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 속 수분 순환을 활성화 시켜주는 코어 에션셜 라인과 3단계로 미백과 주름을 개선시켜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 시켜주는 블루밍 페이스 라인이다.

아울러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으며 많은 회원들과 참석자들이 승급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하이리빙의 직급체계인 하이훼밀리, 슈퍼바이저, 프런티어 마스터에 409조가 탄생했으며, 마스터, 프런티어 하이마스터, 하이마스터, 프런티어 자이언트에 30조가 새롭게 핀을 성취했다.

뉴 자이언트 김순열, 이경수 사업자와 뉴 프런티어 임페리얼에 이영희 사업자, 뉴 임페리얼에 이진숙, 장병조 사업자는 박수를 받았다. 최고직급인 플래티넘 오너에는 기영희, 유근창, 이성구 2조가 올랐다. 당일 플래티넘 오너를 달성한 2조는 승급 선물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최고급 대형세단 S클래스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행사 테마인 상생, 믿음, 사랑, 감동, 나눔 등의 책임을 선포하며 2013년은 ‘생활책임주의’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선언식이 진행됐으며 개그맨 표영호의 사회로 주현미, 박현빈, 최성봉 등 축하공연으로 마무리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