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틴ㆍ헤드앤숄더 모델에 손연재 이용대
팬틴ㆍ헤드앤숄더 모델에 손연재 이용대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G, 올림픽 시즌 한국 모델로 발탁

 
체조 선수 손연재와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올 여름 P&G의 헤어 케어 브랜드 팬틴과 헤드앤숄더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P&G는 8월 열릴 런던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올림픽 시즌을 앞둔 두 사람을 모델로 발탁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팬틴은 노력과 도전이 돋보이면서도 통통 튀는 손연재의 모습이 이번 캠페인과 잘 어울려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졌다. 헤드앤숄더 또한 부드러운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이용대의 모습이 신제품 캠페인의 컨셉과 맞아떨어져 모델로 낙점했다.

손연재는 팬틴과 함께 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발랄하고 건강한 모습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손연재가 직접 선보이는 헤어 리듬 댄스는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손연재는 앞서 글로벌 팬틴이 꼽은 런던올림픽 뷰티 대사 중 1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헤드앤숄더 모델로 나선 이용대는 올 여름 출시될 해드앤숄더 신제품 캠페인과 함께 특유의 매력을 선보인다.

P&G측은 선수들의 훈련 일정을 고려해 이미 대부분 촬영을 끝마친 상태며 손연재와 이용대의 모습은 올 여름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국P&G 관계자는 “P&G는 런던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손연재 선수와 이용대 선수의 금메달 도전을 응원하는 동시에 헤어 및 뷰티 케어를 지원하는 등 뷰티 캠페인을 적극 진행할 것”이라며 “최고의 역량을 보이는 두 선수인만큼 올림픽 시즌 각 브랜드 캠페인과의 활발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