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루미너스 여신 광채’ 인기
토니모리,‘루미너스 여신 광채’ 인기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3.1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만개 판매 돌풍…기념 이벤트도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지난 1월 출시한 ‘루미너스 여신 광채’ 라인이 론칭 2개월 만에 20만개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 모든 여성이 꿈꾸는 여신처럼 빛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루미너스 여신 광채 라인은 광채 빔, 비비크림, 미스트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 3종은 출시 2달 만에 20만개의 판매 기록을 돌파했으며 특히 ‘루미너스 여신 광채 미스트’ 는 출시 한 달 만에 7만개 판매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 역시 티아라 멤버인 효민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효민 비비크림’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 미스트’ 는 오일 층과 수분 층이 7:3 비율로 함유되어 분사하는 순간 보습 코팅막을 피부 표면 위에 빠르게 형성한다. 이 보습막은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랫동안 윤기 있는 피부 빛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성분인 마린 콜라겐과 히아루론산은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해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과 올리브 오일 성분이 오일 층을 구성해 메이크업이 건조하지 않고 들뜸 없이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 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건조한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 및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기능성의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수분 저장고라고 불리는 바오밥나무 추출물 및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보습효과도 뛰어날 뿐만 아니라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빔’과 섞어 사용하면 한층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다.

토니모리에서는 ‘루미너스 여신 광채’ 2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3월31일까지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스트와 비비크림, 혹은 비비크림과 광채빔을 세트로 구입하면 3500원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