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의 뮤즈 송혜교, 존박과 듀엣곡 ‘Switch’ 발표
라네즈의 뮤즈 송혜교, 존박과 듀엣곡 ‘Switch’ 발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3.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수익 전액 기부, 뮤직비디오 미공개 영상 라네즈 페이스북에서 추가 공개

 
 
3월8일 오전, (주)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송혜교와 존박의 듀엣곡 ‘스위치(Switch, 부제 Be White)’를 전격 공개했다.


며칠 동안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송혜교와 존박의 티징 영상이 드디어 베일을 벗게 된 것.


3월5일에 공개된 티징 영상에서는 송혜교가 존박과 노래를 부를 것이라는 점만 예고될 뿐 그 외 아무런 정보도 공개되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날이 갈수록 더해졌다.


오늘 전격 공개된 ‘Switch’(작곡 김성훈, 작사 이다랑, 민재영, 노래 송혜교 존박 듀엣)는 라네즈 화이트플러스 리뉴 라인의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뮤직 코텐츠로, 환한 빛으로 항상 곁에 있어 달라는 맑고 순수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라네즈 광고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송혜교는 처음 해보는 녹음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숨은 노래 실력을 뽐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며, “존박도 녹음 전에 약간 긴장한 송혜교를 배려하는가 하면, 안정적인 보컬로 리드해 녹음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뮤직비디오도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는데 뮤직비디오에 미처 다 담지 못한 다양하고 예쁜 영상들이 많아 라네즈 페이스북을 통해 미공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Switch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송혜교와 존박이 듀엣곡을 녹음하는 과정을 그대로 담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노래 부르는 송혜교. 마치 인형같아', ‘송혜교와 존박 너무 잘 어울려요. 노래도 최고!’, ‘연하남을 사로잡은 송혜교! 우월하게 빛나는 피부가 부러워’ 등 저마다의 감탄을 담은 댓글들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라네즈 화이트플러스 리뉴의 뮤직 콘텐츠 Switch의 음원 판매 수익금은 라네즈와 세이브더칠드런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에 전액 기부된다. 올해로 시즌2를 맞이하는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은 물 부족 국가인 아프리카 말리 전역에 위치한 100개의 노후된 우물을 새롭게 리모델링을 해주는 캠페인이다. 평소 라네즈의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에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왔던 송혜교 역시 음원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혀 캠페인을 더욱 뜻깊게 빛내주고 있다.


송혜교와 존박의 듀엣 곡 Switch의 음원은 3월8일, 유투브(http://www.youtube.com/laneigestory)와 라네즈 페이스북은 물론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라네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aneige.kr)에서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이다.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