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명품봉제 페스티발’ 협찬
수빈, ‘명품봉제 페스티발’ 협찬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활동으로 가치 있는 뷰티 인재 양성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12월2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 1관에서 열린 ‘2011 대한민국 명품봉제 페스티벌-제5회 수다공방 패션쇼’에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협찬했다.

 
세계적 수준의 봉제기술력과 봉제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문화축제의 장으로 열린 대한민국 명품 봉제 페스티발은 2006년부터 매년 ‘수다공방 패션쇼’로 개최되고 있다. 이 패션쇼는 패션디자이너가 아니라 ‘동대문 패션’의 주역인 여성 봉제기술자들이 주축이 돼 마련된 패션쇼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탤런트 권해효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패션쇼에서는 천연 소재와 친환경적인 염색기법을 이용해 동양과 서양의 미를 조화시킨 자연주의 테마의상을 선보였으며 국회의원, 주요 기업 대표 및 자원봉사자가 모델로 참여하고 결혼이주여성, 탈북이주여성도 특별 모델로 참가했다.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봉제기술을 명품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는 목표에 따라 올해 페스티벌로 행사 규모를 확대한 이번 패션쇼에는 패션봉제아카데미 훈련생들이 디자인하고 제작한 의상 80여점이 선보였다.

이날 수빈아카데미 스텝과 학생들은 100여명에 가까운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 및 모델들을 각자 개성에 맞게 멋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연출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여 패션쇼 수준을 한 차원 높게 만들어 많은 관람객들의 찬사와 아낌없는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그동안 미스코리아선발대회, 멜론뮤직어워드, 김장훈&싸이콘서트, 펄벅재단 인순이 자선콘서트, MNET 20's Choice, 강남패션페스티발, SBS 붕어빵 등 다양 행사와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뷰티 산업 리딩 교육기관으로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